피자헛이 신제품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출시했다.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는 프리미엄 마블링의 안창살 스테이크를 부드럽게 숙성하여 풍성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살린 피자헛의 새로운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다. 여기에 갈릭버터 소스, 갈릭칩의 조화로운 마늘 향과 진한 까망베르 치즈 소스가 스테이크 풍미를 배가시킨다. 직화로 구운 아스파라거스, 감자, 파인애플 토핑으로 신선함을 더했다.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배달 및 레스토랑 이용 시 30%, 방문포장 이용 시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 ‘윈터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윈터랜드 캠페인은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를 5,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는 라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가 그려진 원형 러그다.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캐릭터가 도넛과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깜찍하게 그려냈다.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크기는 지름 80cm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러그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bhc치킨이 배우 전지현과 내년도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재계약으로 전지현은 지난 2014년 모델로 처음 발탁된 이후 6년간 bhc치킨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bhc치킨은 지난 2014년 당시 전속 모델은 아이돌 모델이라는 업계의 관행을 깨고 톱 배우인 전지현을 발탁했다. 이후 빅모델 전략을 통해 업계 2위로 올라섰다. 그동안 전지현은 bhc치킨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총 9편의 TV CF를 선보였다.
bhc치킨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뿌링클의 성공신화를 다시 한번 재현해 제2의 도약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교촌치킨, ‘2019 교촌 캘린더’ 사은행사 진행
교촌치킨이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교촌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2019 교촌 캘린더’를 증정한다.
2019 교촌 캘린더는 항상 눈에 보이는 곳에 비치되는 탁상용 캘린더의 특성을 고려해 모노톤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캘린더 내부에는 위로·응원·격려 등 교촌치킨이 고객들에게 전하는 다양한 메시지를 월별로 담아 그동안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캘린더는 가맹점 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 수험표 제시 후 음료 주문 시 조각케이크 50% 할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수험생의 합격 기원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2019 수능수험표·학생증·청소년증 중 하나를 제시하면 커피 등 제조음료 1잔 당 조각케이크 1개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2019 플래너 외 일상 생활에 필요한 핵심 문구류를 묶은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와 텀블러·머그 등 다회용컵도 행사제품에 한해 15% 할인 판매한다. 3가지 행사는 동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단, 제휴 카드 중복 할인 및 MMS 교환권은 사용할 수 없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