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속 임상3상 "이 기업" 기술수출 규모 주목해야
▶▶ “3세대 신약 개발” 암 정복 노리는 바이오株 (클릭)
바이오 기술이 다양한 산업 간 융합이 활발한 4차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융합을 통해 그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이미 세계 바이오 기술 선두국들은 미래 사회의 난치, 불치병을 해결하는 동시에 혁신성장의 모토로 바이오 기술에 대거 투자하고 있다.
특히 ‘면역항암제’는 새로운 암 정복의 열쇠로 주목받으며 국내를 비롯한 해외 각국의 제약, 바이오 기업들이 앞다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 "85조 항암시장" 폭발적인 성장 제약, 바이오株 (클릭)
특히 “이 기업”의 면역항암제 물질 'DA-4501'은 임상 3상을 이미 마치고 기술수출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단독 확인됐다.
“이 기업”은 85조원 규모의 면역항암제 시장에 가장 빠르게 진입할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 기업"은 링크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 “FDA 임상 3상 완료” 신규 시장 Leader ‘이 기업’ (클릭)
GBI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면역항암제 시장 규모는 2017년 169억달러(약 19조원)에서 매년 23.9% 성장을 통해 2022년 758억달러(약 85조원)에 달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3세대 면역항암제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이 기업”을 비롯한 신약 파이프라인 유망 "제약, 바이오株"를 무료문자 받아볼 수 있는 기회는 링크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 “다국적제약사 기술수출 논의” 미공개 제약株 단독공개 (클릭)
▶▶ “美 FDA 판매승인” 바이오시밀러 바이오株 선착순공개 (클릭)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