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의 관련 콘텐츠를 집약한 한정판 스마트폰 ‘LG Q7 BTS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예약 가입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로 국내 이동통신 3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LG Q7’에 방탄소년단 관련 특화 기능을 담은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제품 후면과 동봉 이어폰, 충전기 등에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적용됐다. 또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과 직접 녹음한 알람음, 육성 밸소리, 전용 폴더·사진첩 등이 들어갔다. LG Q7은 실속형 스마트폰으로 18대9의 화면 비율과 5.5인치 화면으로 테두리를 최소화한 제품이라는 게 LG전자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LG Q7 BTS 에디션은 오는 20일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된다. 출고가는 47만3,000원이다. LG전자는 국내 출시 이후 독일과 스페인 등 10여개 국가에서 LG Q7 BTS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특화 기능으로 LG Q7 등 자사 스마트폰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세계적으로 알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민구기자 mingu@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