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7월 14일(토)부터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콘티넨탈 6세대(Generation 6)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콘티넨탈은 첨단 기술이 집약된 6세대 타이어 제품 1세트(4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가철 필수품인 비치백, 비치타월, 휴대용 돗자리, 스마트폰 방수팩으로 구성된 바캉스용품 세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콘티넨탈 6세대 제품은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으로서 타이어의 혁신 기술을 망라한다. 최근 국내 시장에 출시한 ▲정밀하고 즉각적인 핸들링 성능을 구현하는 SUV 전용 ‘울트라 콘택트 UC6 SUV(UltraContact UC6 SUV)’를 포함해, ▲탁월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 ‘울트라 콘택트 UC6(UltraContact UC6)’ ▲스포츠 타이어의 기준을 한 차원 높인 ‘맥스 콘택트 MC6(MaxContact MC6)’ ▲월등한 소음 저감 및 승차감을 제공하는 ‘컴포트 콘택트 CC6(ComfortContact CC6)’ 등이 대상이다.
콘티넨탈 6세대 제품은 전국 콘티넨탈 타이어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