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봄 웨딩시즌을 앞두고 신제품 ‘밀리(Milli)’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밀리(Milli)는 씰리침대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라인의 대표 신제품이다. 섬세한 기술력으로 뒤척임이 심한 이들에게 편안한 수면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혼수를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씰리침대의 포스처피딕 기술이 적용된 포스처텍 티타늄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코일의 이중 스프링 기술로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 숙면에 최적화된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지력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든 스프링을 3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이중 열처리해 소음 발생을 줄이고 내구성을 높였다. 씰리침대의 특허기술인 ‘유니키(Unikey)’도 탑재해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해주고 매트리스 사용 면적을 최대 20% 이상 확보해 보다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밀리(Milli)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 마감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마치 호텔 침대와 같은 우아한 경험을 제안한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기능성 천연 소재인 ‘텐셀’과 씰리침대만의 특허 받은 원단 처리 공법인 ‘스마트 텍스’를 적용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감촉은 물론, 높은 땀 흡수력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씰리침대는 오는 31일까지 밀리(Milli)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프링이 들어간 ‘리프레쉬 뉴스프링 베개(19만8,000원 상당)’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슈퍼싱글 구매 고객들에게는 ‘리프레쉬 뉴스프링 베개’ 1개를, 퀸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씰리 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이디스(Edith)’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디스(Edith)’는 ‘밀리(Milli)’와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