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스페셜티커피 아구스트에서 고객들에게 무료로 고품격 커피를 즐기면서 잠시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스페셜티 커피 해피 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0일부터 7월 12일 3일동안 13:30부터 17:00까지 뚜르드카페 선정릉점에서 아구스트 스페셜티 커피를 무료(1인 1잔/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기준)로 맛볼 수 있는 이 해피아워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스페셜티 커피의 맛을 더욱 알리고, 지금까지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다.
아구스트의 “스페셜티 커피 해피아워 이벤트”가 진행되는 ‘뚜르 드 카페(Tour de Cafe) 선정릉점’은 국내 대표 여행 기업인 하나투어에서 운영하는 여행 카페이다. 여행과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여행 전문 서적을 제공, 카페 내 마련된 여행 상담실에서 상담 후 예약도 바로 가능한 여행 정보와 휴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이탈리아 Brescia에 본사를 두고 3대째 60년 동안 전통을 이어오는 아구스트 커피는 이탈리아의 커피 로스터들이 고품격 커피문화를 위해 설립한 CSC Italia(이탈리아 커피연합회)에서 생두의 상태, 로스팅과정, 향과 맛을 고려해 이탈리아 상위 원두에만 주는 CSC(Certificated Specialty Coffee) 인증 마크를 받은 스페셜티 커피 엘레강테와 젠틸레를 생산하고 있으며, 그 외에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가지고 있는 여러 종류의 커피원두를 생산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