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잘 가라 2200 박스피! 훨훨 날아다닐 5월 ‘新주도주’ 무료추천

5월 중 코스피는 사상 최고치를 돌파해 2200선에 안착될 것이다.

4차 산업의 핵심인 IT 정보기술 업종은 앞으로 시장의 대단한 주도력을 꾸준히 보여줄 전망이다.

전문가 승승장구는 ‘삼성전자’만큼의 뚜렷하고 확실한 성장주와 시장 주도주는 없다고 말한다. 투자자들은 이런 흐름에 맞추어 지속 추세 상승을 보여줄 ‘4차산업의 新주도주’에 주목해야 한다.

☞실시간 무료 증권정보 제공, 선착순 500분만 평생 체험 가능 (클릭)

엑스원 투자 멘토들은 ‘4차 산업’은 우리가 국면한 과제 이며, 성장 궤도로 이끌어갈 치트키와 같다고 말한다.

이어서 멘토들은 끊임없이 해당 종목들에 관심을 둘 뿐만 아니라 적시에 ‘내 계좌로 모셔와야’한다고 강조했다.

5월 시장, 아직도 갈피를 못 잡았다면, 멘토들이 엄선한 5월 新 대박주를 추천 받아보자





엑스원 사이트 장기 이용자 ‘닉네임 레아’씨는 “매일 시장에는 급등하는 종목과 그 트렌드가 있습니다. 개인투자자들은 그런 것을 제대로 캐치해내기 역부족이죠.”라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국영수 중에 수학을 못한다면 수학 학원을 다니듯이 저는 엑스원 멘토들이 운영하는 주식학원을 다닌다 생각합니다. 물론 급등주 추천으로 돈까지 벌어주는 효자 같은 학원이지요”라고 독특한 후기를 남겼다.



☞실시간 무료 증권정보 제공, 선착순 500분만 평생 체험 가능 (클릭)

시장에 판을 치는 부실주, 테마주는 이제 더 이상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벌어주기는 역부족이다.

여태 실체없는 부실주들로 손실이 컸다면, 엑스원에서 제대로된 투자를 시작하자.

현재 시장은 그런 종목들로 투자 해야만, ‘돈’을 벌 수 있는 주식시장으로 탈바꿈해나가고 있다.

☞실시간 무료 증권정보 제공, 선착순 500분만 평생 체험 가능 (클릭)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청하는 페이지가 생기며, 카톡방 주소를 받을 사람의 이름과 번호를 간단히 입력하면 바로 전문가 카톡방에 접속 하여 리딩을 받아 볼 수 있다.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이르다는 격언이 있다. 지금이 가장 이른 때, 바로 접속해보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