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들의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16 말레이시아 생활용품전에 참가한다.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말레이시아 최대 생활용품 전시회로, 세계 각국의 주방·생활·이미용·소비재 바이어들이 참석해 실질적 거래가 진행된다.
홈앤쇼핑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117개 업체의 신청을 받아 8개사를 선정해 이들에게 조립부스와 홍보물 등과 함께 수출 상담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선정 기업은 올팩코리아와 창성실리콘, 데시존, 범양산업, 신영테크, 팝테크, 리벤, 농업회사법인 한백식품 등이다. /김상용기자 kim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EBITDA마진율 = (EBITDA ÷ 매출액)*100%
구독
회원님은 부터 “asdf”를 구독하고 계십니다.
아래 ‘구독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구독 취소의 효과는 “”에 한정되며, 서울경제 뉴스레터 수신에 대한 설정값이나 다른 뉴스레터 수신여부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