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서울경제TV의 ‘해외선물의 신’! 매일 밤11시~새벽1시 실전대회 생방송
트레이더 사관학교 ‘KR선물’과 파생의 메카 ‘슈어넷’이 함께 하는 세계 최초 서바이벌 실시간 실전투자 중계방송
갈수록 열기를 더해가는 서울경제TV ‘해외선물의 신’ 프로그램의 16강이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트레이더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해외선물의 신’은 국내 해외선물 시장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트레이더들이 모여 수익률 대회를 펼치는 방송 사상 최초의 해외선물 실시간 실전투자대회다.
전쟁의여신 트레이더 트레이더는 그 동안 많은 매매를 하지 않았지만 16강이 끝나가며 매매에 동참했다. 이로 인해 8강까지 무난히 올라갈 것으로 생각하고 있던 다른 트레이더들이 비상이 걸렸다. 그녀가 매매 성과가 좋다면 본인이 밀려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전쟁의여신은 그러나 대회보다는“파생에 처음 접하는 개인투자자들의 경우 무리한 매매로 실패를 경험하기 일쑤다. 최대한 복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고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본인 스스로 할 수 있는 교육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애민(?)정신을 보여줬다.
전쟁의여신 트레이더의 오랜 회원은 “여신님만의 마디가 매매를 받아들이기 시작한지 약 3주 정도 됐는데 그 동안의 잘못된 매매습관을 완전히 바꿔놓을 수 있었고 그 덕분에 항생 450만원 국선 320만원의 수익을 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한편, 전쟁의여신은 슈어넷에서 수많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파생 교육 및 리딩을 오랜 기간 하고 있는 전문가이다.
내 사전에 손실은 없다! 전쟁의여신 트레이더의 생방송 출현 동영상 [바로가기]
해외선물의 신 사이트에서 전쟁의여신 트레이더 실시간 매매손익 [바로가기]
문의전화: 02)3153-2580
종목: 지스마트글로벌(114570), KJ프리텍(083470), 세종텔레콤(036630), 인터엠(017250), 신한지주(05555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