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자동차 디셈버 드레스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뉴 XC90’을 비롯해 ‘XC60’, ‘S60’, ‘V60’, ‘V40’, ‘V40 크로스컨트리’ 등 총 6종의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강조한 볼보 퍼포먼스 스타일링의 상징인 ‘R-디자인 패키’지와 휠 키트·스타일링 패키지 등 차량 성능과 스타일을 향상시켜 줄 다양한 액세서리를 최소 32%,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적용 패키지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볼보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올 뉴 XC90의 22인치 휠 키트와 더불어 XC60의 스타일링 패키지A·R-디자인 패키지·런닝보드 패키지, S60과 V60의 스타일링 패키지B·R-디자인 패키지(D3, D4, T5 모델), V40의 R-디자인 패키지(D4 모델), V40 크로스컨트리의 러기드 스타일링 패키지가 포함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액세서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 고급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재고 소진때까지 진행한다.
/성행경기자 sain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