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으로 무료공개합니다! 11월 급등주! (종목무료받기)
갈수록 체험자들이 늘어가고 있다. 연이어 종목들이 급등 또는 신고가 랠리를 이어감에 따라 투자자들 사이에 하루 300만원 이상 벌었다는 투자자들이 속출하면서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항간에는 영향력이 커지면서 큰 세력으로 등장했다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혼자 매매하다가 8천만원을 잃었는데, 덕분에 거의 만회했습니다”
한 회원은 잘못된 매매습관을 고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혼자서 투자를 할 때에는 굳은 결심에도 불구하고 조금만 주가가 떨어져도 가슴이 진정이 안됐습니다. 그러다가 감정에 휘둘려서 어느새 하락하는 종목에 물량을 잔뜩 싣게 되더군요. 하지만 이제는 좋은 코치가 생긴 것 같아 수익률도 좋아지고 매매습관도 바뀌고 있습니다.”
체험자들이 몰리면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문의전화도 많아져 인원을 충원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복잡한 절차 없이 신청 다음날부터 투자종목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서 특히 직장인과 자영업자들에게 인기라고 한다.
어느 전업투자자는 드디어 주식투자로 희망을 보았다며 매매승률이 껑충 뛰면서 주식으로만 안정적인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고 기뻐했다.
“ 하락하는 종목에 추가매수하는 습관이 최악입니다. 추세가 살아있고 상승재료가 분명한 종목에서 느긋하게 투자해야 합니다. ”라며 마지막으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번에는 재료노출 예정인 급등유망종목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서둘러서 참여할 필요가 있겠다. 요즘 같은 분위기이면 공개 즉시 무섭게 상승할 기세이다.
- 이재명->유승민까지! 또 잠룡 나옵니다! 이슈 노출하면 수익실현하세요!
▶ 후속 인맥주 받아보기(종목무료받기)
[Issue 종목]
핸디소프트(220180),쏠리드(050890),파루(043200),프리엠스(053160),이엘케이(094190)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