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인정받고 있는 최정상급 트레이더들 만의 해외선물 실전투자 대회!
서울경제TV ‘해외선물의 신’에서 ‘리치’ 트레이더 전체 누적 수익 1위
FOMC 12월 금리인상 유력! 달러인덱스 최고점에서 상품 베팅 방법을 실전으로!
실전투자로 펼쳐지는 서울경제TV ‘해외선물의 신’ 프로그램은 국내 최고 트레이더 28명이 모여서 서바이벌로 대결을 펼치는 국내 최초, 세계 최초 실전트레이딩 중계프로그램이다.
벌써 오늘이 조별 예전전 마지막 주인 4주차! 하지만 수익현황들을 보면 정말 별들의 전쟁답게 화려하다. 특히 전체 승점 1위, 수익 1위를 달리고 있는 리치 트레이더의 성적을 보면 이번 달에만 무려 3천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주식투자로는 꿈도 꿀 수 없는 수익금을 단 3주만에 달성한 것! 실제 다른 증권사의 계좌까지 합친다면 리치 트레이더의 11월 수익금은 원화로 환산한다면 1억원을 넘어간다.
하지만 리치 트레이더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았다. 지난 18일 리치 트레이더는 해외선물 중에 구리를 무려 30계약을 매도(숏포지션) 잡았다. 처음에는 손실이 급격하게 늘었지만 리치 트레이더는 증권방송 슈어넷의 인터넷 무료방송에서 “옐런의장의 지난 번 발언으로 분명 강달러의 피크가 한번 올 것이다. 그럴 때 바로 상품가격은 급격하게 폭락한다! 반드시 그 기회를 구리에서 줄 것이다.”라고 태연하게 자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아니나 다를까 19일 새벽 12시30분! ‘해외선물의 신’의 정규 방송이 마무리 될 때쯤 대반전이 일어났다. 바로 구리가격이 단 10분만에 대폭락을 하기 시작했다.
안타깝게도 전체 순위 마감시간인 12시30분에는 리치 트레이더가 1위를 하지 못 했지만 그 날 데이트레이딩은 당연히 1등을 차지했다.
이를 본 개인투자자들은 열광에 빠졌고 잠시 ‘해외선물의 신’ 홈페이지(바로가기)가 마비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지금 게시판에는 주식투자자들이 해외선물을 이용하는 방법, 해외선물 초보자 강의 등이 조회수 상위로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 지지부진한 국내증시를 떠나 해외선물로 눈을 돌리는 개인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개인투자자들에게 ‘해외선물의 신’을 반드시 참고하여 리스크를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하기를 바란다.
1등하는 리치 트레이더의 매매원칙 확인하기: http://tvcast.naver.com/v/1248079
출전 트레이더들의 실시간 손익 및 거래현황: https://www.godofglobalfutures.co.kr
문의전화 : 02-3153-2580
종목 :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티플랙스(081150), 제이스테판(096690), 국제약품(002720),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