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베스트셀링 고성능 세단 ‘Q50S 하이브리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3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및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Q50S는 364마력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리터당 12.6km의 연비 효율성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세단이다. 지난 9월까지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이상 늘어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핵심모델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이달 동안 300대 한정으로 Q50S 스마트 패키지(배터리 보증기간 4년/10만km 적용, 내비게이션 제외)를 4,890만원에 판매한다.
또 전시장 방문 고객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에서 고객카드를 작성하는 내방객 전원에게는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베를린 필하모닉 솔리스츠 내한 공연의 R석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공연은 12월 7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 밖에 오는 14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을 통해 참여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21일 발표)을 통해 총 5명에게도 R석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효율성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Q50S는 입소문을 타고 출시 3년째인 현재 판매량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 차량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정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성행경기자 sain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