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은 22일 보고서에서 현대백화점(069960)에 대해 “서울 여의도 준공 예정인 대형복합시설 파크원 내 상업시설 운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며 “파크원은 오피스, 호텔, 복합쇼핑몰 등을 짓는 초대형 복합 개발 사업으로, 이달 말까지 자금 조달이 완료되면 2020년 목표로 공사 재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0만원을 유지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2017년 가든파이브, 2018년 대전 아울렛, 2019년 남양주 아울렛 이후 2020년까지 출점 부지를 확보했다”며 “판교점과 비슷한 수준의 면적 고려 시 약 7,000억원의 매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EBITDA마진율 = (EBITDA ÷ 매출액)*100%
구독
회원님은 부터 “asdf”를 구독하고 계십니다.
아래 ‘구독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구독 취소의 효과는 “”에 한정되며, 서울경제 뉴스레터 수신에 대한 설정값이나 다른 뉴스레터 수신여부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