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종합 차량 정비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는 이달 30일까지 스피드메이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차량용품 증정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에서 준비한 추석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안전하게 고향 나들이를 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SK네트웍스에 따르면 우선 행사 기간 중 스피드메이트 매장을 방문해 10만원 이상 차량 정비 서비스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은 에탄올 워셔액 한 통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가로 급속충전기와 고급 열쇠고리, 타올봉 같은 차량용품을 받는다. 또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콜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한 수입차 운전 고객들은 지크·탑 엔진오일 교환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캐스트롤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수입차 고객들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함께 엔진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플러싱 서비스가 무료 제공된다. 스피드메이트는 행사 기간 동안 캐스트롤을 기존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러한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www.speedmate.com)에서 행사 시행 매장을 확인하고 이용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