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하는 ‘토미티피(tommeetippee)’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의 ‘익스플로라 이유식 턱받이’ 3종을 신규 출시했다. 부드러운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됐다. 아기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어깨라인의 날개주름 적용이 특징이다.
유아들의 바디라인을 따라 기존보다 좁아진 어깨 라인은 많은 움직임에도 거슬림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넓어진 등면 라인으로 턱받이의 앞뒤 무게를 균형 있게 배분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다. 어깨 라인에 장착된 4개의 날개주름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더욱 깊고 넓어진 오픈형 주머니는 흘리는 음식을 쏙쏙 받아내며 깔끔한 식사를 가능하게 해 엄마들의 수고를 덜어준다. 여닫기 쉬운 이중 구조 버튼으로 턱받이의 탈착용이 더욱 편해졌다. 3단계 잠금 장치로 아이들의 신체사이즈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돌돌 말아 접을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물티슈로 닦기만 해도 깨끗하게 세척된다.
민트, 오렌지,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스스로 밥을 먹을 수 있는 7개월 이상부터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1만원. 제로투세븐닷컴 및 소셜커머스와 대형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9월 중 만날 수 있으며, 할인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