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다가올 여름을 맞이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시원함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냉감 기능성의 ’CPX 아이스 플라이어 티셔츠’(사진)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를 활용한 이 제품은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할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지금부터 한 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다. 어깨에 무봉제 ‘울트라 소닉 테이프’를 적용해 운동시 흔들리는 근육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소매 빛을 반사하는 ‘3M 전사 로고’를 넣어 야간 활동의 안전성을 높였다. 일부 스타일 제품은 옆솔기 및 등판에 메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여, 자신의 체형과 운동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집업 긴팔과 집업 반팔, 라운드, 피케 셔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대는 8만원대부터 12만원대.
센터폴은 모델 박해진과 공승연이 출연하는 캠페인 영상 ‘리얼웨이 아웃도어’에서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룩을 선보이고 있다.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watch?v=sV0G6XrUPA8) 또는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CENTERPOLE.SNS) 및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채널에서 피에스타가 참여한 배경음악 음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