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3일 제20대 총선이 다가오면서 지역구 출마자들이 확정됨에 따라 주식시장에서도 후보자와 관련된 종목들이 들썩이고 있다. 이에 백영환 전문가는 실질적인 수익이 나기 위해서 이와 같은 테마에 편승하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일축했다. 백 전문가의 이번 종목은 실적도 좋은 데다가 테마까지 편승 되는 종목으로 주가는 대 바닥에 있는 종목이니 지금이 매수 기회라고 설명했다. 또 추천 종목이 갭상승 출발할 때는 매수를 잠시 멈춘 다음 기다렸다가 매수타이밍이 오면 천천히 매수할 것을 권유했다.
[ 발해 백영환 종목이 궁금하다면? ]
전화 : 060-300-7007 ▶ 청취시 30초당 2,000원 부과
번호 : 22번
- 실적이 사상최대치를 갱신할 정도로 초 대박 실적
- 적자 때 5만 원하던 주가가 이번 흑자 전환됨에도 4천 원대 초 저평가상태!
- 이번 총선으로 대선주자 반열에 오를 대선테마 대장주로의 역할도 기대
- 제2의 코데즈컴바인이라는 물량이 말라버린 품절주
백 전문가는 현 대한카약 카누연합회 회장으로 활동 중이며, 재료매매기법 창시자이자 ‘악재소멸기법’ 창시자이다. 1998년부터 2000년까지 애디스탁 애널리스드대회에서 20회 연속 1위, 매일경제와 M경제TV가 주최했던 ‘펀드매니저대회(일명 최고수 따라 하기)’ 3년 연속 1위, 2010년 삼성증권배 실전투자대회 1위 등 증권투자대회에서 1위를 30여 회 기록했으며, “발해”라는 필명으로 10여년간 증권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 발해증권연구소 : http://cafe.naver.com/valhae01
▶ 주식과 증권에 대한 정보 및 무료 상담 제공
※ 본 기사의 내용은 전문가의 의견에 근거한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