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는 신제품 화이트 루센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일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브랜드 모델 야노시호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시세이도는 이달 5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인회 참석권을 제공하며 5일 오후 2시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시세이도 매장서 사인회 참석권 소지자 중 현장 석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야노시호가 애용하는 시세이도 제품을 소개하는 미니 뷰티토크,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행사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샘플 키트 증정 증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있다.
화이트 루센트 4종은 시세이도의 오랜 화이트닝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제품으로 현재 피부에 있는 다크스팟과 앞으로 올라올 수 있는 다크스팟을 관리해 투명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시세이도 측은 설명했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야노시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시세이도가 제안하는 새로운 화이트닝에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시세이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월 14일까지 ‘벚꽃 화이트닝 1만명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을 선정, 신세품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2종 체험분을 증정한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