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철정 엣지’는 밥맛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밥솥이다. 내솥은 2000℃ 용사기법으로 만든 가마내솥 ‘명품철정’에 볼록한 가마솥 외형을 추가로 적용했다. 이로써 열전도율과 열효율성이 향상되고 대류효과가 증가해 보다 차진 가마솥 밥맛을 구현하게 된다. 내솥 내부에는 참숯을 더한 ‘챠콜코팅’을 적용, 향균 및 탈취 기능을 높여 밥맛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명품철정 엣지’는 현미, 꽁보리밥, 누룽지 등 16가지의 밥 메뉴를 취사할 수 있으며, 압력과 불림 시간을 설정하여 밥맛의 미세한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해물솥밥, 단호박찰밥 등의 건강밥뿐 아니라 여러 요리모드 기능을 통해 갈비찜, 수육, 케이크 등 33가지의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대희 쿠첸 대표는 “‘명품철정 엣지’는 지난 9월 소형 가구 및 신혼부부를 타깃으로 6인용을 먼저 출시하였고, 6인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10인용 제품에 대해서도 기대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쿠첸의 내솥 기술이 집약된 ‘명품철정 엣지’로 다양하고 맛있는 밥맛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명품철정 엣지’ 10인용은 롯데 하이마트, 백화점 등 양판점과 할인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쿠첸 공식 쇼핑몰(www.cuchenshop.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