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대표 설 선물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65만원대·사진)'다. 왕실과 임금의 상징인 주칠 및 모란꽃을 새겨넣은 왕후지함 패키지에 후 천기단 라인 제품을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플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설 패키지에는 새해 왕과 왕비에게 길운을 전하고 건강과 화평을 기원하던 오방색 모티브의 '오방색 궁중비비 환 파우더'를 함께 담았다.
'오휘 NEW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세트(13만원대)'는 아기 피부에서 찾아볼 수 있는 별 모양의 피부패턴을 되찾아준다.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비 콜라겐을 피부 속부터 채워줌으로써 노화로 사라진 별 모양 피부 패턴을 다시 띄운다. 주름 개선 외에도 피부 탄력 개선 및 리프팅에 도움을 줘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도는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15만원대)로 구성했다. 시크릿 리페어 라인의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탄력저하, 주름 등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준다. 20만 시간 발효로 얻은 그루지안 발효 원액에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찾아낸 신비의 성분 '로얄 매스틱 레진'이 더해져 궁극의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토너부터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수려한 브랜드는 귀한 명품 천삼을 담은 '수려한 秀 천삼 선유' 특별 한정판 세트(20만원대)를 선보인다. 천삼의 귀한 사포닌 성분과 신선불로단 처방으로 나이보다 젊고 힘있는 피부를 느끼게 해준다. 귀한 상황버섯이 담겨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는 '수 천삼 상황' 크림 및 아이크림, 에센스 등 고가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신희철기자
hcshin@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