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7일 공식 한국 페이스북(www.facebook.com/stokkekorea)을 열었다.
스토케 코리아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공식 페이스북을 기존 대고객 소통채널인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tokkekorea)와 함께 운영하며 다양하고 폭넓은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 또한 확대하고자 공식 페이스북을 계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한국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며 스토케코리아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한국 페이스북을 방문한 뒤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상품으로 나와있는 스토케 제품 중에 원하는 모델의 이름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스토케 유모차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토케 익스플로리, 스토케 스쿠트, 스토케 크루시 등 유모차 전 라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좋아요’를 누른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으로 뽑힌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스토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스토케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공식 한국 페이스북을 일상적인 정보의 공유를 넘어 교육, 육아 등의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는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