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이젠버그는 밸런타인데이, 졸업, 구정 등 선물 고민이 많은 시즌을 맞아 경품을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AK백화점 수원점에 입점된 아이젠버그 매장에서는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향수 구매 시 프랑스 전통 트러플 초콜릿 1박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추가 증정한다. 아이젠버그의 베스트 셀러인 ‘아이젠버그 러브 어페어 오드 퍼퓸’은 달콤하고 로맨틱한 향취가 매력적이다. 헤드 노트인 커런트 베리와 오묘하게 녹아 든 화이트 플라워가 섞여 개성 넘치는 헬리오트로프와 자스민, 로즈의 꽃향기로 이어지며, 화이트머스크와 샌들우드, 타바코의 베이스노트가 향기롭고 관능적인 향을 자아낸다.커플 향수로 준비돼 있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또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합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
롯데 면세점 아이젠버그 매장은 12~15일, 19~22일까지 두 번에 걸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넥&버스트라인 트리트먼트를 비롯 크리오폼 등 보디케어 제품, 향수 전 제품 (30㎖ 제외)등 일부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아이젠버그가 입점된 분스 등 뷰티 멀티숍에서는 14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분스 강남점은 향수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에프터쉐이, 클렌징 등 남성용 제품 4종으로 구성된 파우치를 추가로 선물로 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