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는 ‘해외직구 쇼핑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추가 캐시백과 ‘해외쇼핑 안심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월 28일까지 KB국민카드로 ‘해외직구 쇼핑몰’에서 청구할인 혜택 제공 쇼핑몰 이용 시 해당 쇼핑몰이 제공하는 청구 할인율 만큼 추가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5% 청구 할인 쇼핑몰 이용 고객에게는 5% 청구 할인에 추가로 5% 캐시백이 제공된다. 추가 캐시백은 물품 구매금액(배송료, 세금 등 제외) 기준으로 최대 5만원까지 제공되며,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 아마존의 경우 3% 캐시백이 제공된다.
또한 3월 말까지 ‘해외직구 쇼핑몰’ 중 청구할인 혜택 제공 쇼핑몰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해외쇼핑 안심보험’을 무료 제공한다. ‘해외쇼핑 안심보험’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간 파손 및 고장 수리 비용을 최대 70만원(자기부담 50%)까지 보상한다.
한편, 지난해 11월 문을 연 KB국민카드 ‘해외직구 쇼핑몰’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아마존, 이베이 등 180여 개 유명 해외쇼핑몰 이용이 가능하고, 배송·구매대행 서비스, 해외직구 초보 고객을 위한 ‘이지(Easy) 해외쇼핑’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직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쇼핑몰이다. / SEN TV 보도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