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코리아(www.iriskorea.co.kr)는 일본 생활용품 전문기업 아이리스오야마의 히트 상품인 ‘스윙호스릴’을 오는 7월초 GS홈쇼핑을 통해 국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일본 굴지의 히트 다기능 살수기 ‘스윙호스릴’은 호스 길이에 따라 10M, 20M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돼 있다. 호스와 아쿠아건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본체 구성 등 사용자 중심 설계로 이뤄졌다. U자 형태로 특수 설계된 호스보관함 본체는 기존에 호스를 엉키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호스 밑부분에는 꼬임방지캡을 장착해 이동할 때도 호스가 꼬이지 않도록 했다.
제품 무게는 2.7kg, 3.8kg 정도로 이동이 간편하며, 바닥에 좌우 45도로 회전하는 지지판이 부착돼 있어 고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방향 전환도 용이하다.
수압 조절이 용이한 멀티 아쿠아건 장착한 것 역시 눈에 띈다. 분사 형태는 파워제트, 샤워, 소프트, 와이드 안개 등 다양한 형태로 가능하다. 발코니, 외벽, 창문 등의 집안 청소를 비롯해 세차, 화단과 텃밭, 정원과 화분 가꾸기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수도꼭지와 호스릴 연결하는 ‘수도꼭지 컨넥터’는 원터치 타입으로 분리•연결이 쉬워 집안 어디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리스오야마(IRIS OHYAMA)는 매년 신상품 1천여 가지 상품을 개발, 현재 1만4,000여 가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40년 전통의 글로벌 생활용품 전문기업이다. HOME SOLUTION을 추구하며, 가든용품과 펫 용품 그리고 LED조명 분야 등 토탈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