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3일부터 오는 12일까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고객감사축제 ‘유니클로 THANKS D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고객들이 유니클로에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시하는 독자적인 행사이며 주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유니클로 THANKS DAY’에는 봄ㆍ여름 필수상품들을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인 폴로셔츠와 올해 베스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 브라탑을 3일부터 반 값에 구매할 수 있다.
상쾌한 착용감이 특징인 리넨셔츠는 29,900원에, 입는 것만으로도 유해 자외선이 차단되는 UV카디건은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치노팬츠와 드라이T, 프리미엄코튼T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국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피크닉 시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유니클로 THANKS DAY’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SNS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페이스북에서 참가자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직장 동료를 선택해 사연을 응모하면, 5월 3일부터 5월 23일까지 유니클로가 총 1,000명에게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이 담긴 유니박스를 선물한다.
한편 ‘THANKS DAY’ 기간에 맞춰 처음으로 대형마트 홈플러스에 입점하는 유니클로는 강서점, 해운대점,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3곳에서 30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