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22일 관절 통증을 줄이고 뼈와 관절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 ‘관절엔 강황(사진)’을 출시했다.
‘관절엔 강황’은 LG생명과학과 척추관절 전문병원 나누리병원이 원료 및 배합 비율에 대한 공동 연구와 기술 제휴를 통해 개발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 효과가 입증된 천연 신소재 강황추출물과 비타민D, 셀레늄의 3중 영양 설계 및 관절 염증, 통증, 골다공증의 개선을 위한 3중 기능 설계에 바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황은 인도의 전승의학 고서인 아유르베다와 우리나라 의 동의보감에 관절 질환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기록된 약용 식물로 ‘관절엔 강황’은 강황추출물에서 관절에 유익한 튜마릭 성분만 따로 빼내 활용했다. 해당 강황추출물은 인체시험과 시험관실험 등을 통해 관절 유연성과 통증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기도 하다.
‘관절엔 강황’에는 강황추출물 이외에도 칼슘의 체내 흡수를 향상시키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줘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켜 주는 비타민D,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 셀레늄 등이 들어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정 형태로 만들어져 외출 시 휴대가 용이하고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4주 구성분 가격은 9만원이며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