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는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끄러운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하는 7000 시리즈 면도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필립스 7000 시리즈 면도기는 면도를 매일 하는 남성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개발된 필립스의 2015년 신제품으로 밀착 면도뿐만 아니라 피부자극을 줄인 최신기술의 전기면도기이다.
7000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인 컴포트 링은 면도기 헤드 부분을 필립스 고유의 마이크로비드(Microbead) 코팅 처리하여, 면도기와 피부마찰을 줄여주고 자극을 최소화하며 부드럽게 움직인다. 실제로 85%의 남성이 컴포트 링이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준다고 응답하기도 했다.
특별히 디자인된 저자극 프리시젼 면도날은 곡선형태의 면도날로 수염을 뜯어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깎아주어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홀은 수염이 면도하기에 가장 적합한 곳에 위치해 피부 수분층의 손상 없이 면도할 수 있도록 제작돼 피부를 다시 한번 보호해 준다. 더블트랙의 면도날과 면도망은 기존의 센소터치 2D 제품에 비해 한 줄이 늘어나, 더 많은 수염을 최대한 밀착 면도하도록 설계됐다.
필립스 신제품 시리즈 7000 면도기는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양판점,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