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이 행사를 통해 와이퍼, 워셔액 교체 등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본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필터를 교환해 주는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는 ▦3월 16일 500여명 ▦4월 20일 700명 ▦5월 11일 500명 ▦9월 14일 500명 ▦10월 12일 500명 ▦11월 16일 500명을 대상으로 잠실 탄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번 비포 서비스 현장에서 차량 전시 및 제네시스 다이나믹,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 차량 운영, 야외 까페와 네일 숍 운영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릴레이 비포 서비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참가 후기나 차량 점검 중인 현대차 직원 사진을 개인 블로그 및 카페에 올려 해당 URL을 블루멤버스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등재하면 심사를 거쳐 주유 상품권 및 기프트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쏘나타ㆍ아반떼ㆍ그랜저ㆍ투싼ㆍ싼타페 등 5개 차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16일에 진행되는 첫 릴레이 비포서비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당첨자는 15일 개별 통보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우수한 차량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는 것 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품격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 서비스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