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은 이를 기념해 오늘 오후 7시30분부터 60분 동안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특별 생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며 최대 4만원의 할인혜택(일시불3만원/ ARS 1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아르떼는 지난 해 6월,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 이래 총 10회의 판매방송 중 여섯 번 매진기록을 세웠다. 특히 첫 방송 이후 입소문을 타고 구매율이 점차 상승하면서 매진 사례를 이어나간 것은 소비자 검증과 평가에 의한 기록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아이클레보 아르떼는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청소 대상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분석(초당 각각 200회,10,800회)하는 비전 맵핑 시스템과 초극세사 물걸레 기능, 15개 센서를 장착한 장애물 인식기능 등으로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또한 한국형 주거환경을 고려해 높은 문턱 넘기 성능을 크게 강화했다. 시판중인 로봇청소기 중 가장 높은 최대 20mm높이의 문턱을 자유롭게 넘을 수 있다.
유진로봇 이호진 영업이사는 “홈앤쇼핑의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육성 정책과 더불어 아이클레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더해져 홈쇼핑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는 것 같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