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따로 코 따로 성형하던 시대는 지났다. 이제는 얼굴 전체의 조화를 위해 함께 받는 성형 상품들이 대세다. 성형수술에 있어서도 ‘패키지’ 개념이 도입되고 있는 것.
매년 새로운 화제를 낳는 프리스비의 ‘럭키 백’을 비롯해, 저스틴비버의 내한 콘서트 당시 145만 원이라는 가격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VIP 패키지처럼 성형외과에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신데렐라 성형외과 역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다. 아직 성형을 해보지 않은 사람을 위한 기본 성형 패키지인 ‘눈코지’, 얼굴 성형 3가지를 직접 선택하는 ‘CC-FACE’ 등이 신데렐라 성형외과의 대표 패키지 상품들이다.
‘눈코지’는 눈과 코, 지방이식을 말하는 것으로, 세 가지를 따로 받는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신데렐라 성형외과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이 수술을 진행하므로 혹시 전문성이 떨어질까 하는 염려는 접어두어도 된다.
눈과 코 성형을 이미 받은 경우라면 눈코의 재수술은 물론, 안면윤곽이나 탄력 등 다른 부분을 교정해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CC-FACE’ 가 적합하다. 여기에 포함 된 얼굴 성형의 종류로는 눈, 코, 이마, 눈 밑 주름제거, 귀족성형, 무턱, 앞턱, 사각턱, 광대축소, 지방이식 페이스리프팅 등으로 매우 광범위하다.
이렇듯 일부 성형을 모아서 한꺼번에 진행하거나 원하는 성형을 골라서 수술받을 경우, 보다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따로 수술을 받을 때보다 경제적인 부담과 회복 기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한편, 신데렐라 성형외과는 수술 전 정밀 검사와 3D CT 촬영을 실시하고, 완전 무균 수술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안전성 면에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신데렐라 성형외과 정종필 대표원장은 “최근들어 환자 스스로가 원하는 얼굴 디자인과 그에 맞는 성형법에 대해 정확하게 요구 경우가 늘고있다. 환자들의 니즈가 분명해진만큼 성형외과에서도 그에 맞춰 환자에게 필요한 성형을 보다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적 조언을 더해 돕고있다”고 전한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