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UBS자산운용은 21일 차세대 배당주 투자전략을 사용하는 '하나UBS차세대배당플러스 증권자투자신탁 [주식혼합]' 펀드를 선보였다.
이 펀드는 우수한 펀더멘털을 가진 기업 중 배당정책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과 우선주 등을 골라 투자한다. 특히 현물주식을 사는 동시에 콜옵션을 파는 커버드콜 전략을 구사해 수익 향상을 추구하며 채권에도 투자해 안정적인 이자수익도 노린다. 선취판매수료가 없는 C1형과 납입금액의 1.0% 이내의 선취판매수료가 있는 A형이 있다.
■신영증권은 23일까지 코스피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플랜업 제67회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판매한다. 만기는 3년이며 6개월마다 돌아오는 자동조기상환 평가일에 기초자산가격이 최초 기준가격의 103% 이상이면 연 4.2%(세전)의 수익을 지급한다.
■삼성증권은 21일 우수고객인 '팝 아너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공연 할인예매 혜택을 제공하는 '아너스 컬처(Honors Cultur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뮤지컬·연극·콘서트·전시회 티켓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해주고 무료초대 이벤트, 뮤지컬매거진 정기구독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아너스 컬처 오픈을 기념해 뮤지컬 '위키드' '캣츠' 의 티켓 1장을 구매하면 1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