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for Kakao’가 9일 10번째 캐릭터 ‘릴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날 선보인 ‘릴리’는 은빛 머리와 뾰족한 귀, 우아한 날개가 특징인 요정 캐릭터로, 스타트 대시 300M, 별 보너스 점수 10배 등의 능력을 지녔다.
특히, 플레이 중 별 자석, 하늘 비행, 무적 거인 등의 아이템을 획득하면, 화면에 등장하는 모든 별을 5초간에 걸쳐 보다 높은 점수가 걸린 ‘큰 별’로 탈바꿈시킨다.
캐릭터의 레벨을 성장시켜 각종 능력치를 강화하고, 은은한 동별 머리핀, 빛나는 금별 머리핀, 마법의 큰 별 머리핀 등을 치장해 멋을 더해줄 수 있다.
15일까지는 매일 최초 접속 시, 최고 레벨 상태로 꾸며진 ‘릴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 ‘릴리’ 및 이벤트 그리고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윈드러너 for Kakao’는 지난달 24일, 시즌2 ‘새로운 여정’ 업데이트를 실시해, 이용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는 동시에 게임 전반의 UI(User Interface)를 개선함으로써 보다 편리한 이용 환경을 구축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