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20개국에 수출되고,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뽀통령이 ‘날아라 팬더 for Kakao’와 만났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가 18일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공개했다.
‘날아라 팬더 for Kakao’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 된 캐릭터는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와 항상 뽀로로를 따라 하는 아기공룡 ‘크롱’, 과학자가 꿈인 꼬마여우 ‘에디’ 총 3종이다.
‘날아라 팬더 for Kakao’에서 공개 된 뽀로로와 친구들은 게임의 파스텔톤 배경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캐릭터성을 뽐내고 있다.
특히, 보드, 튜브, 로봇 등 실제 만화에서 캐릭터들이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이 탈것으로 등장해 만화와의 접근성을 높였다.
뽀로로 캐릭터는 ‘뽀로로TV’ 앱(APP) 설치 후 제공되는 캐릭터 쿠폰을 ‘날아라 팬더 for Kakao’ 쿠폰 입력창에 넣으면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친숙한 모습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수 능력을 지닌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판매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위메이드 측은 “최근 모바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인기 캐릭터와 제휴를 통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증가하고 있다”며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와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해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날아라 팬더 for Kakao’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