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2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아이브로우 제품 ‘브로우 메이커(Brow Maker)’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눈썹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는 강력한 멀티 프루프 기능이 있어 땀과 피지, 물에 지워질 염려가 없으며 ‘나일론 브러쉬’ 끝부분에 결합한 ‘사출 후로킹 팁’으로 구멍이 난 곳까지 꼼꼼히 메워 또렷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5無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인디안 구즈베리 씨앗, 피토케라틴, 헤나, 캐모마일, 그레이프프루트, 주니퍼 추출물, 실크 단백질 등의 7가지 눈썹 모발 케어 성분을 함유해 눈썹을 보다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브로우 메이커의 색상은 내추럴 브라운과 에쉬 그레이 등 2가지다.
브랜드 관계자는 “조성아 22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브로우 메이커는 아침 시간에도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해 바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며 “쓱쓱 싹싹 쉽고 완벽하게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브로우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조성아22에서 선보이는 브로우 메이커 라인 제품은 속눈썹을 또렷하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락킹 볼륨 마스카라(Rocking Volume Mascara)’를 비롯,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담은 아이 및 치크 메이크업용 멀티 키트 ‘핑거 플레이 키트(Finger Play Kit)’,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퍼펙트 립앤아이 리무버(Perfect Lip&Eye Remover)’ 등 총 5종의 제품이며, 오는 5월 12일 GS홈쇼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