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청마의 해'의 설 명절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치를 높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전통적 미를 살린 한방 선물세트를 비롯해 세계적인 작가의 걸작을 담은 품격있는 디자인의 샴푸세트, 베스트 상품으로 구서오딘 종합선물세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특히 '케라시스 반 고흐 콜렉션'과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콜렉션'은 천편일률적인 설 선물세트의 디자인에서 벗어난 시도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케라시스의 반 고흐 컬렉션은 '아몬드 꽃'과 '도비니 정원' 등 널리 알려진 명화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조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반 고흐가 그린 '아몬드 꽃'에서 모티브를 따온 '케라시스 반고흐 1호세트'는 그림의 뜻대로 새 생명의 탄생을 축복하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신혼부부나 최근에 출산을 한 이들에게 적합한 선물이다. 이 선물세트에는 '케라시스 살롱케어 극손상 앰풀 클리닉'을 포함해 해당 라인의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 등이 들어있다. 2만2,000원대.
세기의 여배우인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컬렉션'은 젊은 층은 물론 중년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제품 구성과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필름콜렉션 2호세트'는 마릴린 먼로가 활동할 시절의 흑백사진이 필름처럼 제품 포장에 프린트 돼있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웨이브&컬 앰풀 클리닉'라인의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 등이 들어있는 해당 세트의 가격은 2만 9,000원대다.
애경이 전개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를 종류별로 한데 모은 고품격 종합 선물세트도 있다. 끈이 달린 육각형 지함 케이스에 '현 현빛샴푸린스'와 '케라시스 살롱케어 극손상 앰풀 클리닉 샴푸린스', '2080프로 마일드 치약','2080 프로 크리닉 칫솔' 등을 넣은 '애경 소망 4호세트'가 바로 그것이다. 가격은 4만9,000원대.
애경 관계자는 "장기불황으로 인해 올 설에도 부담 없는 가격대에 실속을 겸비한 생활용품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전망"이고 말했다. /이수민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