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이 오는 16일까지 제138회 원금비보장형 파생결합증권(DLS)을 공모한다.
이 상품은 중국은행(Bank of China)의 신용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94일 만기 상품으로 내년 8월18일까지 중국은행 파산·지급불이행·채무재조정 등 신용사건이 발생하지 않으면 연 수익률 3.3%를 지급한다.
중국은행은 1912년에 설립된 국유상업은행으로 신용평가기관 S&P와 피치로부터 'A' 등급으로 평가 받고 있다.
■LIG투자증권은 제휴은행에서 주식 또는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면 1년간 매매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국민·우리·신한·하나·기업·외환은행 등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0일 여의도 본사에서 '중국주식투자 토크콘서트'를 연다. '지금 중국주식 1,000만원이면 10년 후 강남아파트를 산다'의 저자인 정순필 작가를 초빙해 중국 투자노하우를 전한다.
■KB투자증권은 오는 15일 여의도 본사, 29일 강남 토즈에서 일본지수 선물 매매기법 세미나를 연다.
■KDB대우증권은 12일 금융 콘텐츠 제공 채널 '지니아이(www.fngenii.com)'를 오픈했다.
유용한 금융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금융정보 사이트로 경제·금융·재테크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페이스북·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인과 금융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