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2015년 가을·겨울 키즈 화보를 통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고기능성 키즈 아웃도어룩을 공개했다.
K2 키즈 라인은 2008년부터 ‘숲 속 학교’란 콘셉트로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특유의 발랄함을 잘 표현해왔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으로 물들여진 가을 숲과 하얀 눈이 뒤덮인 겨울 숲이 배경이다. 탐험하고 자유롭게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편안한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조한 가을·겨울 제품의 특징을 잘 나타냈다.
패밀리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었던 ‘KIDS 코볼트’와 ‘KIDS 엘리스’ 제품 외에도 K2 스테디셀러 마조람의 아웃트로 스타일인 ‘KIDS 마조람 어반’과 극강의 보온력을 선사하는 ‘KIDS 라르티스’ 다운 재킷을 성인 미니미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봉제선으로 물기가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한 심실링 방식으로 방수 기능을 향상한 ‘KIDS 방수 재킷’과 가슴부위에 패딩을 믹스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KIDS 플리스 재킷’, 세계적 친환경 섬유 인증 시스템인 블루사인 인증을 받은 ‘KIDS 슬림다운’ 등 몸은 따뜻하게 보호하면서 더욱 귀엽게 코디할 수 있고 환경까지 생각한 신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아이들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해 손쉽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눌러진 상태에서도 풀고 조일 수 있는 보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적용하고 안쪽에 지퍼도 추가한 ‘플라이 미드 리틀’도 나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