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181710)가 하반기 공채를 시작한다.
NHN엔터는 18일부터 10월5일까지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SW개발, IT인프라, IT보안 등 기술 부문이다. 총 00명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2015년 2월 또는 2015년 8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다. 접수는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hnent.com)에서 받는다.
지난 공채처럼 올해도 ‘Feel the TOAST(필 더 토스트)’ 전형을 진행한다. ‘필 더 토스트’는 지원자가 회사 생활을 먼저 경험해 보는 ‘일일 근무 체험 면접’이다. 지원자가 현재 근무 중인 선배 직원과 동일한 일과와 회의를 함께하는 전형이다.
최종 합격자는 5~6년 차 실무 수준의 단계적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실무 프로젝트 교육을 9주 간 집중적으로 이수받는다. 이를 통해 교육의 몰입도를 높이고 실무서 바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준비된 인재로 양성할 계획이다.
해당 교육과정에서는 애자일(Agile) 방법론, 형상관리 시스템 사용법(Git), DB모델링, 시큐어 코딩, 클린 코드 작성법, 대용량 서비스 아키텍처링 등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내용을 다룬 실무형 교육이 이뤄진다.
NHN엔터는 ‘2기 토스트 루키’ 선발 홍보를 위해 18일부터 주요대학을 직접 방문하여 캠퍼스 리쿠르팅에 나설 계획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초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근무하게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