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라코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 ‘날아라 로켓찹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날아라 로켓찹 for Kakao’는 행성의 중력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캐주얼 게임이다. 태양 흑점 폭발로 대혼란이 발생한 지구를 벗어나, 로켓을 타고 파라다이스 행성을 정복해 나가게 된다. 뱅글뱅글 돌아가는 행성 사이로 로켓을 점프시켜 착지에 성공하면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보다 많은 행성에 착지할수록 높은 점수를 얻게 된다.
로켓마다 이동할 수 있는 거리가 제한되기 때문에 행성간의 정확한 거리 계산이 필요하고, 날아오는 유성 등의 장애물도 피해야 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화면을 터치하기만 하면 로켓을 날릴 수 있는 간단한 원버튼 조작과 귀여운 배경 화면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7월 2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7, 15, 20, 30번 째 파라다이스 행성에 도착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하얏트 숙박권,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 문화상품권, 햄버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30명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하면 레어 로켓인 ‘배트러쉬’를 제공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동균 사업팀장은 “손가락 하나로 로켓을 날리는 ‘날아라 로켓찹 for Kakao’는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지속적으로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5월말 ‘가속스캔들 for Kakao’ 출시에 이어 ‘날아라 로켓찹 for Kakao’를 선보이며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적극 추진 중이다. 앞으로도 FPS, RPG 등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모바일 게임 출시를 통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