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L&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 더 프라우드(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에서 고기능성 차음 바닥재 ‘한화 소리지움’이 고객가치최우수상품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화 소리지움은 최고의 차음 감쇠효과로 층간소음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낸 점이 높이 평가됐다. 또 환경부 공인인증 ‘환경표지 인증’ 및 ‘KC마크’ 획득은 물론, 국내 최초 식물성 가소제 사용 등 친환경 분야에서도 고객가치를 극대화해 최우수 상품에 선정됐다. 앞서 이 제품은 한국방제시험연구원 주관 차음성 비교테스트 결과 24DB감쇠효과(일반 몰타르 바닥 대비)를 보여 층간소음에 있어 타사 경쟁제품 대비 최고임을 입증 받았다.
더 프라우드 100대 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실시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시하는 국내 최고의 상품·서비스 조사다.
한화L&C 관계자는 “탁월한 기능성과 친환경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한화 소리지움이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 제품임을 다시 한번 인정 받았다” 며 “층간소음 공감 엑스포 참가 및 사회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후원계약 등 고객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