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미국 현지 법인 CJ푸드는 현지시간으로 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플러턴에서 만두 공장 기공식을 가졌습니다.
제2 만두 공장이 오는 12월께 이 공장이 완공되면 CJ는 이미 가동 중인 파라마운트 공장과 함께 연간 9천톤의 만두를 미국에서 생산해 공급하게 됩니다
CJ가 생산하는 한국식 만두는 중국 만두와 달리 만두피가 얇고 만두속에 야채가 많이 들어간 건강식으로 알려져 현지의 대형 유통업체에 납품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자동차 장기렌탈 사업 진출
롯데마트가 자동차 렌탈사업에 뛰어듭니다.
롯데마트는 CXC모터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14일부터 잠실점, 구로점 등 전국 5개 점포와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에서 자동차 장기렌탈 사업을 시작합니다.
장기 렌터카 사업은 최소 12개월에서 최장 55개월까지 임대해 사용하는 것으로 세금, 보험, 차량관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렌탈 업체가 대행해줍니다.
현대건설, 올해 수도권 4천여가구 공급
현대건설은 올해 서울·경기도 등 수도권에서만 '힐스테이트' 아파트 4천여가구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6월에는 위례신도시 621가구를 일반분양하며, 10월 금호20구역 재개발 502가구, 11월 고덕시영 재건축 1천460가구 등을 공급합니다.
위례신도시에 공급하는 '위례 힐스테이트'(가칭) 아파트는 전 평형이 중대형 위주로 구성됩니다.
수입車협회, 내달 5∼6일 채용박람회 개최
한국수입자동차협회(회장 정재희)는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 수입차 채용박람회'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수입차 채용박람회에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회원사·공식 딜러사 37곳이 참여해 영업과 기술 분야에서 신입·경력직을 모집합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