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텍은 VIP 고객과 모델 송일국을 초청해 듀오락 제품의 종균 개발부터 완제품의 생산,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을 두루 둘러 볼 수 있는 ‘원스탑 솔루션 체험단’ 행사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글로벌 수준의 연구 및 생산 체계를 갖춘 미생물 전문가 집단 쎌바이오텍(049960)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배우 송일국이 참여해 큰 관심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김진응 쎌바이오텍 세포공학연구소 수석연구원이 준비한 ‘현대인의 장 환경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강연을 통해 장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알았으며 이어 미생물 전문가 집단의 자랑인 세포공학연구소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및 제품 생산 과정 등을 견학하며 원스탑 솔루션의 우수성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를 기획한 컨슈머 마케팅팀 윤정호 부장은 “쎌바이오텍만의 독보적인 원스탑 솔루션과 듀오락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직접 설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쎌바이오텍은 지난 6월 특허청 특허기술상 ‘충무공상’과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기술상’을 연달아 수상한 데 이어 ‘월드클래스 300(세계적 경쟁력을 가진 중견기업 300)’에도 선정됨으로써 기업 역량과 기술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선도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