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넛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1일 던킨도너츠는 이달의 신제품으로 뉴욕 정통 크림치즈를 넣어 만든 ‘뉴욕크림치즈’ 도넛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제품보다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진한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뉴욕크림치즈’와 바삭한 쿠키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뉴욕크림치즈 카카오’, 상큼한 스트로베리 필링과 크림치즈가 함께 들어있는 ‘뉴욕빅던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뉴욕빅던 블루베리 크림치즈’ 등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제철 과일인 사과를 활용해 총 6종의 신제품을 내놨다. 사과와 크림치즈가 들어가 상큼한 맛이 특징인 ‘애플링’, 아삭한 식감의 사과조각이 크림과 어우러진 ‘애플타르트’, 고소한 맛의 애플크럼블 필링에 카라멜을 추가한 ‘애플크럼블’ 등이 도넛 신제품 3가지다. 이외에도 ‘애플티’와 ‘애플아이스티’, ‘골드메달 애플주스’ 등 음료 3종도 함께 나왔다. 사과를 넣은 이들 제품은 이달 한달만 판매하는 한정판이다.
한편, 던킨도너츠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모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는 이날부터 3일까지 ‘뉴욕크림치즈’ 도넛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도넛과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제품을 판매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