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물놀이 시즌을 앞두고 전국 주요 워터파크 할인, 경품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민카드는 오션월드, 캐리비안 베이 등 주요 워터파크에서 입장권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모두투어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상품가 100만원 당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아울러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7월14일까지 체크카드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자동 추첨된다.
이밖에 페이온(payOn)서비스와 유심(USIM)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세븐일레븐에서 페이온으로 결제하거나 GS25에서 유심 모바일카드로 결제한 고객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주유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여름방학 맞이 학원업종 캐시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31일까지 학원업종에서 국민카드로 3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3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