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하우시스(108670)는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7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주제인 ‘친환경’과 ‘층간소음’을 테마로 전시 부스를 꾸몄다. 순 식물성 천연소재를 원료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걱정잠잠’ 코너에서는 지아소리잠, 지아벽지, 숨타일 등 아토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소리잠잠’ 코너에서는 실생활 층간소음(경량충격음)을 저감하는데 효과적인 놀이방매트를 선보였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전시관 내에 별도의 상담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유아방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영 전시장과 연계해 견적부터 시공까지 전 과정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층간 소음을 줄여주고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에도 효과적인 ‘놀이방매트’의 경우 현장에서 시중보다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과 층간소음 문제로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시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고 생활을 바꾸는 인테리어자재를 적극 선보여 건자재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