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은 오전 8시2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로 진행된다.
한샘은 지난 3월 22일 처음으로 한샘의 클래식 스타일 부엌가구 중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베니스크림’을 론칭했으며 이번이 두번째 방송이다. 베니스크림은 국내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운 크림 컬러와 독특한 조립방식의 이탈리아 직수입 도어를 사용해 별다른 소품 없이 부엌가구만으로도 멋스러운 부엌을 연출할 수 있어 2010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베니스크림의 장점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상품기기와 액세서리 일체를 모두 클래식 스타일로 구성했다.
가격은 상·하부장과 쿡탑(cook top), 후드(hood), 싱크볼, 액세서리 등 부엌에 들어가는 기기 일체에 2.4m(18평형) 239만원부터 5.6m(40평형 후반) 499만원까지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ARS 3만원 할인, 일시불 7% 할인, 무이자 최대 12개월 할부를 적용할 경우, 최대 약 37만원을 추가로 아낄 수 있다. 또 5.6m 제품을 방송중에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한샘 직수형 정수기를 증정하고, 한샘 홈쇼핑 방송 최초로 부엌 상부장 아래 장착할 수 있는 디지털 라디오를 추가로 준다. 또 주문 후 CJ오쇼핑 홈페이지에 상품평 작성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