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이 ‘2024년 추석 건강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선물로 인기 높은 hy 건강식품 42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만 원대 실속형 선물부터 홍삼, 녹용 등 10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금액별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프레딧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경쟁력이다. 자체 유통망 프레시 매니저를 활용해 명절 물류량이 증가하더라도 차질 없이 배송이 가능하다. 지정일 배송이 가능해 원하는 날짜에 주문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직접 상품을 전달한다. 배송비는 무료다.
hy의 ‘선물하기’ 기능도 인기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어서다. hy는 추석을 맞이해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경우,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발효홍삼K 필름’을 무료 증정한다.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 팀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최근 물가상승에 따른 가계부담을 덜고자 실속 있는 혜택으로 명절 행사를 준비했다”며 “프레딧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