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포천 어메이징파크에서 5월 4~5일 양일간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 진행한다.
가족 나들이 객들의 관심에 부흥하기 위해 포천 어메이징파크는 5월 4~5일 이틀간 인스타그램이벤트와 행운의 선물 뽑기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어메이징파크 사진 촬영 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어메이징파크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인스타그램 프레임과 함께 폴라로이드사진 촬영도 함께 진행한다. 에코백 증정은 1일 300장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틀간 총 600장의 에코백을 증정한다.
행운의 선물 뽑기 이벤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과 선물 쪽지가 들어있는 캡슐을 뽑는 것으로 입장 시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풍기, 모텍스베개, 에코백, 또각이가 선물로 준비되어 있으며 4일에는 킥보드, 5일에는 게임기가 추가로 포함되어 진행된다. 이벤트는 어메이징파크 과학관 1층 하트 포토존 앞 이벤트부스에서 진행되고 응모권 파손 시 참여 할 수 없으니 유의해야 한다.
어린이날 이벤트 이외에도 포천 어메이징파크에는 도심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자연과 거대한 과학기구들이 어른들과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며 엑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어메이징파크 나무숲을 가로지르며 스릴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지피라인도 준비되어 있다.
포천 어메이징파크는 서울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경기도 포천시 금동리에 위치해 있으며, 자가용 이용 시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시청과 잠실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방문하기 편리하다.
가족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포천 어메이징파크는 수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월요일, 화요일 휴관이며 공휴일은 정상 운영하니 이용 시에 참고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