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 클리닉이 윤성은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브랜뉴 코스메틱’의 신제품 ‘브랜뉴 리쥬비네이팅 리페어 크림(BRAND NEW REJUVENATING REPAIR CREAM)’을 선보인다.
‘브랜뉴 리쥬비네이팅 리페어 크림(BRAND NEW REJUVENATING REPAIR CREAM)’은 연어주사 개발자인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원장과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그랜드엠앤씨㈜(대표이사 장세복)와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메디컬 스킨케어 항노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 시술에 주로 사용 되는 연어 주사의 핵심 성분인 연어DNA 정제 원료(PDRN)를 함유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 미백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고, 겨울철 약해진 피부를 보호하여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민감한 피부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일리 페이셜 케어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는 사람의 염기성 조직과 95% 일치 하여 부작용 없이 피부 재생을 가속화 시켜 손상 받은 피부, 노화된 피부에 큰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다.
브랜뉴 클리닉 관계자는 “’브랜뉴 리쥬비네이팅 리페어 크림’은 생체내 조직 활성화 물질인 PDRN 성분과 피부 흔적 제거에 효과가 있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탁월한 보습효과가 있는 다양한 분자량의 히알루론산,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콜라겐, 인삼캘러스추출물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어 홈케어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뉴클리닉의 연어주사는 그 효과를 인정 받아 각종 매스컴에 소개된 바 있으며, 연어주사 개발자인 윤성은 대표 원장은 PDRN 연어주사와 아기주사 그리고 이를 결합한 연아주사를 주제로 여러 차례 강의를 진행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브랜뉴 리쥬비네이팅 리페어 크림”은 현재 브랜뉴 클리닉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